Believe My DREAM! 韓国語 歌詞


우리 함께한 시간
미소로 새겨지는
이런 멋진 나날들
꿈의 날개를 활짝 펼쳐 날아가♪

떠올리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두근
나의 꿈 있는 힘껏 내 품에 껴안았어
드넓은 저 하늘에 불안이 가득해도
날아봐
오늘 내일 꽉 잡고 놓치는 마

하루하루가 빙글빙글
만화경 속 세상 같은 걸
무지개색 빛으로 반짝여☆
가볼까! 힘을 모아
춤추며 공간이동
우리를 기다릴 테니까

(Go! Go! Dear Friends!)
꿈을 믿어!

우리 함께한 시간
미소로 새겨지는
이런 멋진 나날들 기쁨이 넘쳐나!
괜찮아 나를 믿고
온 세계여행을 함께하자! (다 같이!) 
봐봐, 내일은 우릴 향해 빛나지
꿈의 날개를 활짝 펼쳐 날아가♪

어디로 가볼까나?
어디가 좋을까나?
서로가 자유롭게
신중히 정해보자
참을 수 없어 이 마음
구름에 올려두고
날아봐
뛰는 가슴 제트코스트 같아

깜짝 감동이 빙글빙글
순식간에 지나갈 거야
이 기분을 놓칠 수는 없어 
너와 나! 손에 손을
마주 잡은 순간에
마음은 하나가 되니까!
꿈을 믿어!

우리 함께한 그때 웃음 짓고 있었지
흩어지는 행복을 한곳에 모아보자
지도엔 아직 없는
세상을 찾으러 떠날 거야 (함께해) 
맞아, 희망은 바로 여기 있는 걸

고개를 들어봐 너에게 
하늘이 전해준
용기를 안고서 
출발해! (슝~하고)
출발해! (저 끝까지!)
똑같은 이 바람을
느낀 그 순간
기적의 시작이야!

그 선율 바람처럼 두 볼을 스쳐갈 때 
가슴의 작은 보석 소중히 간직해
반짝이는 빛에서
홉! 스텝! 점프! 이뤄질 거야
다 함께 외쳐 힘차게!
꿈을 믿어!

너와 나란히 함께 기쁨 나누는 순간
이런 행복한 시간 더욱더 가득히!
괜찮아 나를 믿고
온 세계여행을 함께하자! (다 같이!) 
알아, 내일은 하늘 높이 더 멀리
꿈의 날개를 활짝 펼쳐 날아가♪


私たちが一緒に過ごした時間
笑顔で心に刻む
こんな素敵な日々
夢の翼をぱっと広げて飛んでいこう

思い出すだけで胸がドキドキ
私の夢を精一杯自分の胸に抱きしめた
広いあの空に不安がいっぱいでも
飛ぼう
今日明日をしっかり捕まえて離すな

一日一日がクルクル
万華鏡の中の世界みたいだ
虹色の光できらめくよ
行こう 力を合わせて
踊りながら空間移動
私たちを待ってるから

Go! Go! Dear Friends!
夢を信じて

私たちが一緒に過ごした時間
笑顔で心に刻む
こんな素敵な日々 喜びが溢れている
大丈夫 私を信じて
世界旅行を一緒にしよう(一緒に)
ホラ 明日は私たちに向かって輝いている
夢の翼をぱっと広げて飛んでいこう

どこに行こうかな?
どこがいいかな?
お互いが自由に
慎重に決めよう
我慢できない この心
雲にのせて
飛ぼう
ときめく胸はジェットコースターみたい

ビックリ 感動がグルグル
あっという間に過ぎていくよ
この気持ちを逃せない
君と私 手に手を
向かい合って掴んだ瞬間に
心は一つになるから
夢を信じて

私たちが一緒に過ごした時間 笑っていたんだ
散らばる幸せを一か所にあつめてみよう
地図にはまだない
世界を見つけに旅立とう
ホラ 希望はまさにここにあるんだ

頭を上げてみて 君に
天から授かった
勇気を抱いて
出発しよう(びゅーんと)
出発しよう(果てまで)
同じこの風を
感じたその瞬間
奇跡の始まりだよ

その旋律が風のように両頬をかすめるとき
胸の小さな宝石 大切にしてね
きらめく光から
ホープ ステップ ジャンプ 叶うんだ
みんな一緒に叫べ 力強く
夢を信じて

君とならんで一緒に喜び分かち合う瞬間
こんな幸せな時間もっといっぱいに
大丈夫 私を信じて
世界旅行を一緒にしよう
ホラ 明日は空高くもっと遠く
夢の翼をぱっと広げて飛んでいこう